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는 창문을 열어 소방차가 거리를 삐걱 거리는 것을 보았다

    1. 빨간 공은 장난감 상자 위에 자랑스럽게 앉아 있었다. 마지막으로 함께 플레이했고 다음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른 장난감은 아래에서 투덜 거렸다. 한 번에 각각 빨간 공의 자리를 잡고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난감 상자에 더 깊고 깊숙이 가라 앉았습니다.


    1. 때때로 그것은 당신을 방해하는 첫 번째 순간입니다. 그것이 웬디가 생각했던 것입니다. . 전혀 들어 보지 못한 일 이었지만 정상도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그날 일어날 일에 대한 확실한 신호였습니다. 그녀는 뼈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었고 하루가 시작되기를 바라는 방식이 아니 었습니다.


    1. "의미"라는 문구의 의미를 논의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역 참조 의미론과 다른 mumbo-jumbo의 바다에 빠져들고 싶을 때입니다. 아마도 그러한 논의는 "의미"가 겉보기만큼 무의미한 구절이고 우리 중 누구도 실제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실존 적 속옷 토대가 보여주는 것입니다. 쿠키가 부서지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쿠키를 원합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그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상처를 입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망설였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그는 어떻게 그녀에게 말했 을까요?


    1.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경고했다. 그녀는 몇 번이고 경고를 받았지만 그녀를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일을 제대로했고 승진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주요 라이벌에게 승진이 주어 졌을 때 그것은 쏘였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념 체계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인생에서 그녀의 첫 번째 큰 교훈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니 었습니다.


    1. 침대 밑에 무언가가 숨어 있다는 것을 알면서 이불을 단단히 붙 들었을 때 느끼는 무서운 느낌이었습니다. 당신은보고 싶지만 동시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려움에 갇혀 있고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찾았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1. MaryLou는 자부심을 가지고 티아라를 착용했습니다. 그녀가 입었을 때 그녀가 정말로하고 싶지 않은 일을 조금 더 쉽게 할 수있는 무언가가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아파트를 청소할 때 창문 너머로 응시하는 사람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정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1. 누군가와 이야기 할 때 정말 귀를 기울입니까? 나는 용서하지 않는 방식으로 듣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를 중요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그렇게 듣는 친구가 있으면 단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1. 파도가 부서져서 모래성에 정면으로 부딪쳤다. 파도의 힘으로 모래성이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물러나 자 모래성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다음 파도는 그다지 강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모래성 유적을 덮고 더 많은 것을 제거했습니다. 큰 파도 인 세 번째 파도가 모래성을 완전히 덮고 삼켜버 렸습니다. 물러 났을 때 모래성은 존재했던 흔적이 없었고 몇 시간의 노력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1. 나는 다람쥐 사격에서 나의 첫 번째 업적이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가 큰 호두 나무 숲에서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모든 자연이 유 별나게 고요한 정오에 방황했고,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다.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뜨리고 화난 메아리에 길게 울려 퍼졌다.


    1. 그녀는 어두운 방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교착 상태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방에 넣을 수있는 힘이 있었지만 그녀를 회개시킬 수있는 힘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공정하지 않았고 그녀가 어둠을 얼마나 오래 견뎌야하더라도 그녀의 태도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한창 피어났다.


    1. "오늘 여러분의 의견을 듣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정말 이상한 타이밍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건 재미 있고 약간 이상하게 들릴 텐데, 당신은 제가 며칠 전 꿈을 꾸고 있었어요.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으 시다면 저도 함께 모여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가 수년간 계획해온 함정을 놓았습니다.


    1. 그녀는 곧 십대가 될 어린 소녀를 바라 보았다. 그녀는 소녀가 어렸을 때를 회상하려고했지만, 그녀가 들고 다니기에는 너무 커진 정확한 순간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그녀를 한꺼번에 때렸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두려움과 슬픔과 자부심이 동시에 그녀를 통해 흘러가는 말없이 그곳에 서있었습니다.


    1. 과거에 자신에게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햇볕에 앉아 그는 돌아 다니는 사람들의 말을 조용히 들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지속되기를 바라면서 그 순간에 평화를 느꼈지만, 유예가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눈을 감고 태양이 얼굴을 내리 치고 웃었다. 그는 기억할 수있는 한 처음으로 미소를 지었다.


  1. 그냥 버거 였어요. 왜 그녀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그가 식습관을 중심으로 그의 삶을 완전히 바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왜 이번에는 그에게 휴식을주지 못했을까요? 그녀는 알아 내지 않았어야했다. 예,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예, 그는 그 약속을 어겼지만 여전히 마음 속에 버거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