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1. 그녀의 머리 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선택하는지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정말 다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 이길 바라는지 알고 있지만 그건 내가 결정할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비가 올 것입니다.  그의 엉덩이에있는 철판은 그렇게했다. 그는 기 상관보다 자신의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수년에 걸쳐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니 밖으로 나가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의 머리가 욱신 거리고 빙글 빙글 돌았 다. 그는 그것이 독감인지 어젯밤 음주인지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이었을 것입니다.


    1. 그것은 그녀의 인생에서 너무나 흔한 일이되었습니다. 그녀는 열쇠를 잃어 버리지 않고 열쇠가 필요할 때 어디에 있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상자의 열쇠를 특별한 장소에 특별히 두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상자를 열어야했기 때문에 열쇠를 놓은 특별한 장소가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1. 때로는 좋은 대답이 없습니다. 결과를 어떻게 합리화하려고해도 말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답 대신 질문 만 남았습니다. 왜?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했지만 귀가 멀었다.


    1. 이 순간에 글을 쓰려고합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뭔가 다른 것을 써야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엿먹이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그날 희망과 꿈은 무너졌다. 예상 했어야했지만 여전히 충격이었다. 경고 신호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위해 무시되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운명이라고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렇지 않았고 희망과 꿈이 무너지기 전까지였습니다.


    1. 충분 했나요? 그것이 그가 계속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나요? 그는 자신의 일상 생활에 만족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둘러 보았고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도 알고있었습니다.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부를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는 그녀가 가자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지나면서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고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리고있었습니다.


    1. 그녀는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보며 앉았을 때 무언가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색상이나 모양이 아니라 움직이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로 가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지 눈을 가늘게 뜨고 보았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계속 멀리서 쳐다 보았지만 왜이 불안감이 몸 안에 쌓이는 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일어나서 달려야한다고 느꼈다. 그녀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만 있다면. 그 순간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했고, 그녀의 삶이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 신발은 누구나 기억할 수있는 한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다. 사실, 처음 등장한 데이트는 누구에게나 어려웠다. 그들은 항상 거기에 있었던 것처럼 보였지만 그들은 너무 엉뚱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무도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은 이유는 몇 번이고 질문을 받았지만 모두가 그것을 생각했지만 아무도 실제로 그것을 할 에너지를 찾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신발은 어떤 의미에서는 제자리에 있지 않지만 다른 의미에서는 완벽하게 정상입니다.


    1. 그의 잘못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원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를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실제로 어떻게 일어 났는지 전혀 모릅니다. 나는 엄마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을 때 그녀를 진정시킬 수있는 변명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지만, 내가 더 노력할수록 그들 중 아무도 일하지 않을 것임을 알 수 있었다. 그는 그녀의 분노를 얻을 것이었고 그것을 막을 수있는 말이 없었습니다.


  1. 따라서 나무는 우리와 같은 야만인조차도 그것을 알고 의심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정도로 오래되고 원시적 인 기술이어야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우리가 궤도를 돌고 착륙하려는 것을 감지 한 후 시간이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들의 문명이 숨겨져있는 곳은 단 하나뿐 일 수 있습니다.